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모금전문가 자격증(CCM)

-기부자를 위해, 기부·모금문화 선도를 위해 이젠 필수입니다.-

 

 

과거부터 기부자는 모금담당자에게 신뢰, 모금전문성윤리성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지금껏 이 요구를 해결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해 한국기부문화연구소에서 다년간의 노력 끝에 CCM자격증을 발급하게 되었습니다.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자격증으로 공신력 있는 자격증입니다. 또한, 모금담당자의 역량을 입증할 수 있어 기부자에게 신뢰를 심어 줄 국내 유일의 자격증입니다.

 

 

전남지역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 우리는 현실적인 문제로 본 자격증 취득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우리 재단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나아가 전남의 기부·모금문화 선도를 위해 한국기부문화연구소와 연계했습니다.

 

 

본래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서울에 위치한 한국기부문화연구소에서 40시간 집합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수강료는 100만원에 달합니다.

 

 

하지만, 우리재단에서는 우리 도의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특전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모금전문가 기본과정(6시간, 40시간에 포함)을 운영합니다. 하루에 걸쳐 무료로 진행되며, 기본과정 이수자에 한하여 자격증 과정 수강 권한이 주어집니다. 이때 교육 여건상 선착순으로 20명만 모집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파격 특전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총 수강시간 40시간 중 20시간 온라인 수강 가능

2) 수강료 100만원이 아닌 10만원

3) 자격증 취득자에 한하여 차 년도 강사활동 기회 부여

4) 2·6·9월에 있을 시험일정을 고려한 교육과정 운영

5) 서울이 아닌 전남복지재단에서 교육!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