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복지재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우수’…“개선의견은 적극 반영”

by 지킴이 posted Mar 09,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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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복지재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우수

- 사업참여자 만족도 81.3%…“개선의견은 적극 반영”-

 

 

 

고객만족도조사 개요

 조사목적

-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전문화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 수준 측정

- 전라남도 복지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전문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남복지재단 발전방안에

   대한 기초자료 마련

 

 ○ 조사내용

- 전남복지재단 인지도 측정

- 전남복지재단 사업별 서비스 만족도 측정(수탁기관 포함)

광역이동지원센터의 모집단은 전남복지재단 고객과 상이하므로 별도 구성됨.

 

 ○ 조사방법 및 기간

- 조사방법 : 전문리서치기관을 통한 전화면접 (2.12.~ 6일간)

 

 ○ 조사대상 및 규모

- 전남도민 862(응답률 54.1%)

 

종합고객만족도 81.9%

분 야

항 목

N

만족도

전남복지

재단

복지정책연구

69

82.1

교육 및 컨설팅

56

79.2

자활장애인노인기금모금

68

83.5

지역사회서비스지원사업

197

80.9

소계

(390)

81.3

광역이동지원센터

(227)

82.4

총 계

 

 

81.9

 

팀 사업별 고객만족도(세부내용)

팀명

내용

만족도

팀명

내용

만족도

정책팀

연구보고서 유용성

85.0

자원팀

재단기금사업 목적성

87.2

연구보고서 접근성

81.9

재단공모사업 공정성

83.1

연구보고서 주제적절성

79.6

재단공모사업 성과평가

82.3

전반적만족도

79.1

전반적만족도

83.1

복지정책연구사업 만족도

82.1

기금모금 사업 만족도

83.5

교육팀

교육프로그램 차별성

78.7

지원단

지원단 정보제공 적절성

82.8

교육 지식전달

83.0

지원단 민관협력 공유

81.2

교육과정 운영적절성

79.0

기관 역량강화 도움

80.4

전반적만족도

85.0

전반적만족도

79.6

교육 및 컨설팅 만족도

79.2

서비스 지원사업 만족도

80.9

광역

이동

지원

상담원친절성

94.5

 

탑승이동만족

90.8

 

 

 

콜택시안전

94.8

 

 

 

이용요금만족

94.5

 

 

 

대기시간만족

59.2

 

 

 

이동예약제만족

77.8

 

 

 

어플사용편리성

80.4

 

 

 

차원별만족도 소계

83.2

 

 

 

전반적만족도

81.6

 

 

 

고객 만족도

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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