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전남광역이동지원 상담원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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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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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전남광역이동지원 상담원에 대하여

광역이동지원센터 0 20

민원 답변 내용

 

먼저 귀하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월요일 새벽 전화를 주셨으나 상담원이 고객님의 말을 경청하기보다는 관외구간(여수순천)차량 이동이 어려움을 판단하여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향후 이런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통해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두 번째 상담원이 기분 나쁘게 말하거나 부드러운 음성으로 답변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상담원 개별 코칭교육을 통해 상담서비스 질 개선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과정에서 귀하에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교통약자에 대한 고충해소와 서비스 증진에 더욱 노력할 것을 알려드리며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남광역이동지원센터(061- 287-8340~1)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센터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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