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교통약자이동지원 차량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소리함
내 삶이 바뀌는 전남 행복시대, 맞춤형 복지로 견인해 나가겠습니다.
> 소통과참여 > 고객의소리함
고객의소리함

Re: 교통약자이동지원 차량

광역이동지원센터 0 22

민원 답변 내용

 

먼저 귀하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추운 날씨에 정말 속상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차량 배차하는 과정에서 차량 고장으로 인하여 좀 더 세심하게 고객님 입장에서 상담원이 연락드릴 수 있도록 철저히 개선토록 하겠으며, 상담원 전체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과정에서 귀하에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교통약자에 대한 고충해소와 서비스 증진에 더욱 노력할 것을 알려드리며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남광역이동지원센터(061- 287-8340~1)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센터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