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학교 전남’ 서울 문화체험 진행

본문 바로가기
창의학교전남
> 창의학교전남 > 창의학교전남
창의학교전남

‘창의학교 전남’ 서울 문화체험 진행

전남복지재단_자원연계 0 907
 
IMG_1393.JPG

 

 
전남복지재단(대표이사 신현숙)은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창의학교 전남’ 1박 2일 서울 문화체험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CJ문화체험은 영화, 요리, 뮤지컬, 국악 등 4개 부문에 참여하는 청소년 60명이 CJ그룹의 문화산업을 직접 보고 경험하는 투어로 진행됐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겨울왕국2 영화 관람, 세종문화회관에서 애니(Annie) 뮤지컬 관람, 롯데월드 체험 등으로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했다.

‘창의학교 전남’은 CJ나눔재단 후원으로 아동·청소년이 함께 하는 문화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꿈을 키우는 문화창작 체험 과정이다.

이번 4기 학생으로 참여한 안 모 양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적성을 찾았고 앞으로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됐다”면서 “서울 CJ문화사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숙 대표이사는 “서울 문화체험을 통해 자신의 꿈을 확인하는 소중한 체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잘 키우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복지재단은 2017년부터 CJ도너스캠프 ‘창의학교 전남’을 운영하여 올해까지 수료생 481명을 배출했다. 그동안 참여했던 대중음악 학생 중 2명이 세계 최대 음악대학인 미국 버클리음대에 합격하는 성과를 이뤘다.
 

 

0 Comments
제목